아이들 간식메뉴 및 레시피 어떤게???

1 2017. 8. 31. 21:12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늘 고민이 많으시져.

아이들에게 어떤 것들을 줘야할까 라는 고민들이져.

 

 

아이들에게는 건강하고 영양소가 많은걸 주길 원하는

부모님들은 많지만, 밖으로 나가면 이것저것

먹게되는 것이 바로 아이들이죠.

 

아이들 간식메뉴 및 레시피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아이들 간식을 검색하니 여러가지들이 나오네요.

과자, 만두, 요리 등...

제가 좋아하는것도 물론 많이 있는건 사실이네요.

 

 

쇼핑에서는 크리스피롤 또는 우마이봉이..ㅋ

포스트에는 요리들이 많이 들 있지만,

정작 요리는 만들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은

과자를 많이 준비하거나, 만들어진것을 살것 같네요.

 

 

 

아이들 간식이라고 검색하면 책중에

야호 신난다 아이들 간식이 유명하더라구요.

저 책으로 레시피를 만들어 아이들을 먹이더라구요.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게 만드는것 같아요.

 

 

 

끝으로 아이들간식으로도 어른들간식으로

손색없는 우리들이 좋아하는 과자들이에요.

 

보기만 해도 먹고싶네요. 과자를 그렇게 먹진 않지만,

너무나 먹고 싶네요. 이밤에 말이죠.

 

아이들 간식메뉴 및 레시피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