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알고 계세요?

1 2016. 5. 15. 20:18

요즘 프린터는 삼성 혹은 hp를 많이들 사용하죠.

그런데 다른 제품을 찾으려면 잘 몰라서 헤매기도 합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서 오늘 준비를 했어요.

캐논은 흔히 카메라를 많이 알고 계시는데요.

저또한 카메라 말곤 프린터가 있는지 잘 모르고 있었어요.

그러면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알아볼까요?

 

 

캐논은 정말 편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삼성도 쉽게 되어있지 않은건 아니지만,

누르는게 너무 많아서 이상하게 복잡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아닐수도 있겠지만요.ㅋㅋ

 

 

위에서 보시면 제품명검색이 있죠? 저기에는 1차 2차 선택해서 들어가면되는데요.

내 프린터의 제품명을 확인하시고 적는게 제일 편해요

그렇지 않으면 카테고리를 찾아서 들어가다보니 정확하게 못찾는분들

엄청 많이들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자신의 캐논 프린터를 확인하시고

제품명으로 검색을 하시면 쉽게 가능합니다.

 

 

예로 C3500으로 검색을 하닌깐 위와 같이 나왔어요.

저는 1차 2차 카테고리 적지는 않았지만, 제품명으로 검색하니

쉽게 나오는것을 확인이 가능하네요.

만약 카테고리로 했다면, 1차는 프린터, 2차는 컬러 레이져 프린터를

선택하시고 거기에 맞는 제품명을 찾아서 선택하시면 되는데

나의 프린터를 볼수가 없다면 제품 찾는것도 쉽지 않을거라고 생각이 들기에

아마 카테고리 찾지 못할거에요.

 

이렇게 검색하고 나면 아래에 여러가지 버전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것을 볼수가있죠.

아무래도 C3500이 오래된 제품이다보니 옛날버전부터 쭈욱 있네요.

자신의 OS에 맞게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세요.

지금까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