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보험 연금전환 들어야하나 삼성생명으로 알아보자~

1 2016. 5. 14. 23:59

우리 주변에는 보험을 많이 들고는 있는데

자신이 제대로 보험을 들고 있는지 아는 분은 적습니다.

 

 

그래서 결국 문제가 발생되었을때 그 보장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요.

그 이유는 보장을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설명도 듣지 않다 보니,

내가 필요한게 맞는지 조차 모르고 가입을 하게 되죠.

그래서 설계사를 잘 만나는것도 중요하며, 아는분이라고 해서

설명도 안듣고 그냥 사인만 하는것도 문제가 되는것이죠.

 

 

종신보험 연금전환 들어야하나 에 대해서 좀 생각을 해볼건데요.

삼성생명에서는 변액유니버설종신보험이라고 해서 나왔어요.

요세 보험은 투자의 목적도 되기때문에 변액보험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가입시기는 15세~70세까지 되며 보험기간은 종신입니다.

가입하면 펀드운용을 하게 되는데 많은 투자처를 설계사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도록 설정하고 진행을 하게 되어요.

안전성이야 고수익의 위험성이냐 아니면 둘다 섞냐를

선택하게 되는것을 말하는 거에요.

 

 

보험이기에 평생사망보장과 질병 및 사고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저축성 상품이기에 앞서 말한것처럼 펀드운용으로 수익을 낼수가 있죠.

종신보험 연금전환은 물론 가능하구요. 일찍 들어야 좋아요.

 

유대인들은 보험을 통해서 부를 축적하고 후세에 많이 남긴다고합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자신을 위해서 보험을 들기때문에 후세에 남기가 어렵죠.

보험을 아무리 넣어도 내가 받는 보장보다는 적게 납입 하기때문에,

나에게 큰 이익이라고 생각할수 있는 점입니다.

 

- 이 포스팅은 비대가성 정보 글 입니다.